HOME
01
2021년,
대한민국 2050 여성의 피부 현 주소
02
LOVE MYSELF, LOVE MY SKIN
나를 가꾸는 매일의 습관
03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04
내일 더 기대되는 피부,
뉴스킨 스마트 뷰티
05
집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품격 있는 뷰티 케어
NU SKIN SMART BEAUTY
나를 가꾸는 매일의 습관
...
(뷰티 디바이스 사용자 N=451, 복수응답, %)
그렇다면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2050 여성들이 응답한 내용을 바탕으로
그들이 뷰티 디바이스에 무엇을 기대하는 지 캐치할 수 있었다.
바로 오늘보다 내일 더 좋은 피부,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피부
NU SKIN SMART BEAUTY
나를 가꾸는 매일의 습관
(뷰티 디바이스 사용자 N=451, 복수응답, %)
뷰티 디바이스 구매 시, 나의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인지를
가장 먼저 확인하고 디바이스 특성상
안전성과 가격도 구매에 영향을 많이 미치므로
사용자의 피부 고민을 고려한 제품 추천은 물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적절한 제품 정보 또한
반드시 함께 전달 되어야 한다.
NU SKIN SMART BEAUTY
나를 가꾸는 매일의 습관
...
(뷰티 디바이스 사용자 N=849, 복수응답, %)
그렇다면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앞으로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가격에 대한 부담이 있다면 타이밍을 고려한 이벤트 정보 전달을,
사용 습관이 고민이라면 정기구매를 통한 1:1 밀착 관리를,
제품 효과에 의구심이 있다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증명된 효과로 신뢰를 쌓고
연령대와 피부 고민을 고려한 적합한 제품 추천으로
뷰티 디바이스 유저를 확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