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01
2021년,
대한민국 2050 여성의 피부 현 주소
02
LOVE MYSELF, LOVE MY SKIN
나를 가꾸는 매일의 습관
03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04
내일 더 기대되는 피부,
뉴스킨 스마트 뷰티
05
집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품격 있는 뷰티 케어

02

LOVE MYSELF, LOVE MY SKIN
나를 가꾸는 매일의 습관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내가 가장 사랑하는 나를 위해

스킨 케어 그 이상을 향한
나의 선택은 바로 뷰티 디바이스

“다들 뷰티 디바이스 하나쯤은 있잖아요?”

NU SKIN SMART BEAUTY

나를 가꾸는 매일의 습관

20대가 주로 사용하는
뷰티 디바이스

(뷰티 디바이스 사용자 N=451, 복수응답, %)
*사용자 이해를 돕기 위한 자사 제품 이미지 사용

놀랍게도 2050여성의 50% 이상이
미세전류/고주파 기능의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 중이며,

20대는 과다한 피지 & 유분으로 인한
모공과 피부 트러블 고민 케어를 위해

전체 대상자 중 클렌징 디바이스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다.

NU SKIN SMART BEAUTY

나를 가꾸는 매일의 습관

30대가 주로 사용하는
뷰티 디바이스

(뷰티 디바이스 사용자 N=451, 복수응답, %)
*사용자 이해를 돕기 위한 자사 제품 이미지 사용

30대의 경우 아무래도 임신과 출산을 많이 겪는 만큼,
이로 인한 신제적 변화 때문인지

바디 케어를 위한 뷰티 디바이스를
전체 연령대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NU SKIN SMART BEAUTY

나를 가꾸는 매일의 습관

40대가 주로 사용하는
뷰티 디바이스

(뷰티 디바이스 사용자 N=451, 복수응답, %)
*사용자 이해를 돕기 위한 자사 제품 이미지 사용

다양한 피부 노화 고민이
본격적으로 느껴지는 40대는

미세전류/고주파 뷰티 디바이스를
71.5%나 사용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NU SKIN SMART BEAUTY

나를 가꾸는 매일의 습관

50대가 주로 사용하는
뷰티 디바이스

(뷰티 디바이스 사용자 N=451, 복수응답, %)
*사용자 이해를 돕기 위한 자사 제품 이미지 사용

주름, 탄력 저하 등 40대와 비슷하지만
시간의 흐름에 따라 나타나는 피부 고민이 더 많은 만큼,

전체 대상자 중 미세전류/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사용 비중이 78%로 50대에서 가장 높게 나타났다

2050 여성들이 선택한 뷰티 디바이스를 통해
연령별 피부 고민에 따라 선호하는 디바이스가
서로 다르게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NU SKIN SMART BEAUTY

나를 가꾸는 매일의 습관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이유?

  • 32.6
  • 29.5
  • 20.0
  • 13.5

...

  • 꾸준히 사용하면 언젠가는 좋아질 거라는 기대 때문에
  • 피부 상태가 나빠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
  • 사용하는 화장품의 흡수를 돕기 위해서
  • 피부 고민의 진행을 더디게 하기 위해서

(뷰티 디바이스 사용자 N=451, 복수응답, %)

그렇다면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2050 여성들이 응답한 내용을 바탕으로
그들이 뷰티 디바이스에 무엇을 기대하는 지 캐치할 수 있었다.

바로 오늘보다 내일 더 좋은 피부,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피부

NU SKIN SMART BEAUTY

나를 가꾸는 매일의 습관

뷰티 디바이스 구매에
가장 영향을 주는 요인?

  • 66.1
  • 59.6
  • 41.5
  • 39.7

  • 피부 고민 적합성
  • 제품 인증, 임상 시험 등 안전성
  • 합리적인 가격
  • 편리한 사용성
  • 브랜드
  • 지인추천
  • 프로모션&할인
  • 뷰티 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
  • 사용 경험
  • 광고
  • 판매원 추천

(뷰티 디바이스 사용자 N=451, 복수응답, %)

뷰티 디바이스 구매 시, 나의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인지를
가장 먼저 확인하고 디바이스 특성상
안전성과 가격도 구매에 영향을 많이 미치므로

사용자의 피부 고민을 고려한 제품 추천은 물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적절한 제품 정보 또한
반드시 함께 전달 되어야 한다.

NU SKIN SMART BEAUTY

나를 가꾸는 매일의 습관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

  • 52.2
  • 42.3
  • 36.15
  • 34.8

...

  • 가격이 비싸서
  • 자주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아서
  • 제품 효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할 것 같아서
  • 어떤 제품이 좋은지
    잘 몰라서
  • 제품 안전성이
    우려되어서
  • 피부에 자극을 주면
    좋지 않을 것 같아서
  • 사용해봤으나
    효과가 좋지 않아서

(뷰티 디바이스 사용자 N=849, 복수응답, %)

그렇다면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앞으로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가격에 대한 부담이 있다면 타이밍을 고려한 이벤트 정보 전달을,
사용 습관이 고민이라면 정기구매를 통한 1:1 밀착 관리를,
제품 효과에 의구심이 있다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증명된 효과로 신뢰를 쌓고
연령대와 피부 고민을 고려한 적합한 제품 추천으로
뷰티 디바이스 유저를 확대할 수 있다.